유우키 5차 의식의 흐름 🤪
2021.10.06

등 장

겨울쯤나올줄알고 직전 페스에 만개나 써버렸는데
(아카리 못뽑음ㅎ) 실루엣 공개때부터 웅성웅성대더니 등판하셨움.. 요새 쓰알 너무 잘먹는다 싶더니 진짜 계속 도부가나서 스트레스 엄청받았다 ㅜ 드레스 기대했어서 첨엔 ?했는데 볼수록 뢰전드..너무예뻐서 못뽑으면 죽을것같앗움..게다가 유우키만 바라보며 존버했으니까🥺

근데 150연동안 중복쓰알 단.하나.나와서 정말 어질어질했따.. 그동안 가챠겜하면서 이렇게 안나온적도없었고 안나오면 욕하면서 포기했어서 넘 힘들었음 ㅠ 그리고 유우키 존버한다고 가챠를 안돌렸기때문에 없는 스알 개많아서 뽑을때마다 로딩이있었음^^ 희망고문때문에 더 힘들었오.. 그러다가 170연에 드디어 카나데가 나옴..

 

 

심지어 빤짝이붙어서..이번 카나데도 진짜 잘나와서 가지고싶었어가지고 졸라기뻤음ㅠ 무엇보다 300연동안 한정 아무것도.안나와서 유우키만 덜렁~데려오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피햇으니가ㅎㅎ 솔직히 작년 할로윈 쓰알은 예쁘긴했지만 할로윈이라기엔 ??싶었는데 이번엔 진짜 컨셉 잘잡은것같음

 

 

송곳니+눈밑에 눈동자 바뀌는것까지 씹덕저격완.

암튼 천장까지 2만개 부족해서 하루에 오천개씩 모은다고 졸라치다가ㅋㅋㅋ 칭구덕분에 한정 스카웃하면 20연 티켓준다는거 기억해내서 작년 히나코도 데려옴 (티켓은 다 도부남^^) 오늘 유우키 생일이기도하고 오늘부터 발등에 불떨어진거 해결해야해서 오늘 꼭. 뽑고싶었는데 넘 피곤해서 치기도싫고ㅠㅠ 해야할일있는데 이것때문에 너무 신경쓰여서 그냥 돌려버림.. 픽뚫 무성우돌 나오고(ㄷ ㅔㄹ ㅔ가챠에서 이게제일싫음) 로딩 길어서 기대했는데 스알만 6개 나오고 그다음에 흰봉투 나왔을때 분조장와서 아이패드뿌술뻔ㅎㅎ

 

 

흰봉투 다음에 거의 빌면서 돌리니까 나오더라.. 244연이라니ㅠ ㅋㅋㅋㅋ 앙**에서도 이렇게한적없는데ㅎㅎ 그래도 생일날 천장전에 나와줘서 넘 고맙꼬.. 빤짝이는 안달고나와서 달아주었다.. 나는 라투디 성애자니깐

 

 

요정등장 (⸝⸝⸝ᵒ̴̶̷̥́⌑ᵒ̴̶̷̣̥̀⸝⸝⸝) 고생+기다린 보람있게 너무너무너무 예쁘세요.. 그리고 은근 여기저기 다 잘어울려서 진짜 좋음!! 6차 먼가 느와르일것같은데 6차도 예쁘게 나왔으면 조켓다🥺 오늘부터 다시 숨참음🤪 아무튼 나의 딸램이 유우키야.. 나와줘서 고맙꼬 생일축하한다 ! 다음엔 조굼 일찍.나와주길🤍 ..

 

 

짱로윈코드로마무리

 

yunicorn